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검색  
   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.

    매거진

    매거진

    게시판 상세
    제목 인더웨어 프로덕트 매니저가 추천하는 여름브라 다섯 가지 🐬

    COMMUNITY

    인더웨어 프로덕트 매니저가 추천하는 

    여름브라 다섯 가지 🐬



    여름에 입기 좋은 브라가 따로 있나요?

   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기 시작하는 5월. 구독자님들로부터 여름에 입고 싶은 브라에 대한 의견이 마구 쏟아지기 시작했다.

    ☀️ 여름에는 옷이 얇아지니 비치지 않는 옅은 색 브라가 필요해요.
    ☀️ 여름이니까 좀 더 시원한 소재의 브라를 입고 싶어요.
    ☀️ 여름에 두꺼운 패드의 속옷을 착용하니 패드가 땀을 다 흡수해서 찝찝해요.

    매일 매일 구독자님들의 의견을 확인하는 프로덕트 매니저로서 수많은 여름 브라에 대한 의견을 그냥 지나치는 건? 절대 못 참지! 

    그래서 기획한 여름 브라 추천 콘텐츠!
    시~원하고 여름 옷에도 휘뚜루 마뚜루 척척 착용 가능한 데다가 예쁘기까지한 브라 다섯가지를 추천하려 한다.🌷






    SUMMER BRA 1

    넘버4 타입1


     
     


    👩🏻‍🦰 건강한 오가닉 코튼으로 제작된 넘버4 타입1.

    최소 3년이상 농약과 화학 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천연 농법으로 재배된 천연소재🌿로 제작했어. 두 가지 색상 모두 소재와 잘 어울리는 빈티지한 느낌으로 나와서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이야.
    특히 착용감이 대박.. 어머니께서는 본인이 여태 입어오셨던 그 어떤 브라보다 편안하시단다. 1%의 과장 없이 누구에게나 편안할 거라고 자부해!



    SUMMER BRA 2

    넘버4 타입6




    👩🏻‍🦰 촘촘히 박힌 작은 꽃모양이 너무 귀여운 브라렛 넘버4 타입6를 소개할게.

    파워네트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이 좋고 몸에 들뜸없이 밀착되는 제품이야. 옆 날개는 파워네트 한 겹으로 제작되어 바람이 솔~솔 통하는 시원한 재질!
    거기에 또 한 번 센스 넘친다라고 생각되었던 건 브라 안감은 순면으로 제작 되었다는 것. 우리 상품팀 칭찬해~ 정말~
    어깨끈도 13mm로 두껍게 제작되어 큰 컵 분들도 어깨 결림없이 편안히 착용할 수 있는게 큰 장점인 제품!

    



    SUMMER BRA 3

    ZEKO 04



    👩🏻‍🦰 친환경에 관심있는 우리 구독자님들 보세요~!!! 친환경 원단, 친환경 염색으로 탄생환 친환경 완전체 ZEKO 04 

    ECOSIL 방적기법을 사용해서 보풀도 적고 신축성도 좋고 흡습성, 통기성도 뛰어난 갓벽한 제품.💗
    게다가 타이다이 느낌 낭낭한 이 핑크 색상을 보라.. 이렇게 예쁜데 외. 않. 사 ? 펀딩 시작하자마자 색상 별로 쟁여벌임.
    제코는 지금 인더웨어 사이트가 아니라 와디즈 펀딩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니까 참고하라구! 

    ✔️ https://www.wadiz.kr/web/campaign/detail/112918






    SUMMER BRA 4

    넘버5 타입2


    👩🏻‍🦰 무조건 시원한 한여름용 브라를 찾고 있다면 주목! 냉감소재로 제작되어 피부에 닿느기만 해도 시원한 넘버5 타입2를 소개할게!

    흡한속건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서 땀이 잘 흡수되고 건조도 빨라. 여름에 입기 정말 딱인 브라인 것 같아!
    그리고 봉제선이 없어서 딱 붙는 옷에도 입기 너무 좋더라고.
    앞파임도 깊어서 여름에 나시 입을 때 블랙 컬러 딱! 베이지 컬러는 흰옷 입을 때 안 비치니까 좋고.. 그래서 내 말은 두 개 다 쟁였다는 말이야..



    SUMMER BRA 5

    넘버1 타입7

    👩🏻‍🦰 이 사랑스러운 컬러를 봐.. 블루 색상이지만 은은한 파스텔 톤이라 겉옷에도 비침없이 좋은 넘버1 타입7이야!

    피치기모 소재로 제작되어서 피부에 닿는 감촉이 너무 부들부들해.. 자꾸 만지고 싶달까…?
    쿨 소재 원단이 시원해서 좋긴하지만 나는 그래도 몸에 닿는 느낌이 부들부들한게 좋다.하는 사람들한테 추천하는 브라야!
    제일 중요 건 무려 28개 사이즈를 커버 가능한 브라이니까 평소 가슴이 작아서 혹은 커서 맞는 브라 찾기가 어려웠던 사람들은 여기서 해결 가능.🤗

    👩🏻‍🦰 오늘 이렇게 함께 여름에 입기 좋은 브라 다섯 가지 알아봤는데 어땠어?
    꼭 마음에 드는 브라 하나 쯤은 있었으면 좋겠네.. 인더웨어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까지 확인하면 20% 할인코드까지 겟할 수 있으니까 참고!
    그럼 나는 다음에 또 올게 ! B Y E !


    Linda
    _
    인더웨어 프로덕트 매니저

    shop | inthewear.com
    instagram | @inthewear.seoul
    youtube | 인더웨어

   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 :

    / byte

    비밀번호 : 확인 취소